- 교육안내
- 교육과정안내
교육과정안내
-
협약 신청 및 서류 접수
수강할 기업의 수강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levelupinc@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교육 계약 및 교육 시작
계약서 작성 후 수강신청을 통해 온라인 교육을 개강합니다.
-
교육 진행
교육 기간 내에 신청하신 교육을 진행합니다.
(평가 및 차시는 교육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교육 관리
수강생의 원활한 교육을 위해 수강생 관리가 진행되며 문자, 전화, 이메일 등으로 학습을 독려합니다.
-
교육 종료
수료 보고 및 결과 통지를 진행합니다. 수료 시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미수료 수강생의 경우 재시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