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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이미지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과정정보
교육기간
신청기간
복습기간 학습종료 후 30일 까지
교육시간 31시간
교육비 0 129,580원
과정소개

학습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교육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총점
반영비율 - 10% 70% 2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차시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차시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 - ①
5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 - ②
6차시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①
8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②
9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③
10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차시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차시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 - ①
20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 - ②
21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 - ③
22차시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차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 - ①
25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 - ②
26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 - ③
27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 - ④
28차시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차시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