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레벨업에듀
고객센터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보수정을 누르시면 회원탈퇴를 누르시면 됩니다.

PC와 모바일 동시에 실행 가능한가요?

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먼저 수강하시던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면 학습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이 자꾸 끊겨요

강의를 시청하실때에는 되도록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학습하시기 바라며 우선적으로 인터넷 환경을 점검해주시기 바랍니다.

와이파이나 인터넷 모뎀 및 공유기 등의 확인을 부탁드리며, 확인 후에도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경우 플레이어를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수강기간 연장은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에서 연장버튼이 나타난 강의는 연장이 가능합니다.

각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완료 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해당 과정 학습기간이 넘지 않으신 경우 반복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담당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과 태블릿에서도 수강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스마트폰 기기나 태블릿에서 수강이 가능합니다.

다만 중국생산용 휴대폰기기(샤오미 등)및 LG유플러스 홈보이제공용 G패드 기기 등 자체 튜닝기기는 시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수강완료되었는데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마이페이지에 증명서 발급란에서 수료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수강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거주하고 계시는 국가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정상적인 수강시청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강의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나요?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더라도 저작권 위반으로 추후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해당사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수강시작일은 결제한 날로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누르시고 옆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가입하신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 가능하나요?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아이디를 홈페이지에서는 변경이 불가능하나, 관리자측에 전화주시면 바꾸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해도 개인정보유출 위험은 없나요?

레벨업음 개인정보보호법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  
  • 1
  •